입학

  • 공지사항
  • 교육대학원소식
  • Q&A
  • FAQ
  • 서식자료실
  • 원우회소개
  • 원우회게시판
  • 원우회자료실
  • 졸업보고서

교육대학원소식

HOME게시판 교육대학원소식
교육대학원소식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8학년도 탄벌중학교 기간제교사 채용 계획 재공고
작성자 김정아 등록일 2018-09-03 조회수 223
첨부파일

1. 채용내용

채용분야

근무지역

과 목 및 인 원

자격요건

기간제

교사

탄벌중학교

(경기도 광주시)

 

과학교과(1)

 

중등 2급 정교사 이상 자격증소지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임용기간 : 201891() - 2019228() [과학]

3.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 자격요건 : 중등 2급 정교사 자격증 소지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인 경우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

4. 원서접수

. 접수기간 : 830() 채용시까지

. 접 수 처 : 탄벌중학교 교무실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tanbeol@korea.kr) 또는 인편제출

. 면접예정일 : 개별 연락

5. 심사방법

. 1차 심사 : 서류전형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개별 통지

. 2, 3차 심사 : 면접 및 수업시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면접 및 수업시연 일자 : 개별 통지

. 최종합격자 : 개별 통지

6. 제출서류

. 원서접수시 제출서류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1(소정양식)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1(소정양식)

가산점 적용자 관련 증빙자료(해당자에 한함)

. 면접 및 수업시연 대상자 제출서류(면접시험 당일 제출)

학습지도안 5

. 채용 합격자 제출서류(추후 학교의 안내에 따라 제출)

주민등록등본 1

교원자격증 원본 및 사본 1

최종학력증명서 1(대학원졸업의 경우 대학원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 및 병적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채용 신체검사서

신원진술서

범죄(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신원조회조사 회보서 등

반명함 사진

7. 유의사항

.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한다.

.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의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다.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다.

. 가산점 적용자(2017.1.1.부터 적용)는 증빙서류를 원서접수시 제출해야 한다.

. 경기도교육청 기간제교사 인력풀 학교장 추천 등록 자료를 활용한다.

. 불합격자에 대한 제출 서류는 [붙임4]개인정보 수집 이용 파기 동의서에 의해서 본교에서 처리한다.

8. 문의 :010-5468-0011(교무기획 차석), 070-767-2575(행정실 및 교무실)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교육대학원소식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8 특수교육 실태조사 학술포럼
다음 대상학원 국어강사 모집 안내(수원시 장안구 조원동 위치)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대표전화:031-219-1941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