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교육대학원소식
  • Q&A
  • FAQ
  • 서식자료실
  • 원우회소개
  • 원우회게시판
  • 원우회자료실
  • 졸업보고서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교육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2학기 신입생, 재학생 학비감면 (추가)신청 및 증명서류 제출 안내
작성자 안고은 분류 장학
공지대상 등록일 2017-08-08 마감일 2017-09-15 마감여부 공지 마감전 조회수 416
공지부서 교육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신입생, 재학생 학비감면 (추가)신청 및 증명서류 제출 안내

 

 학비감면 대상자는 9월 1일 이후 일자로 발급받은 증명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증명서류로 확인이 안되거나 장학종별 대상기준과 상이한 경우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제출기간: 2017년 9월 1일(금) ~ 9월 12일(화) 까지, 종합관 711호(교학팀) 제출

* 제출대상 및 서류 

  - 신입생: 학비감면 신청서, 증명서류, 본인 통장사본 1부 (한달 후 소급적용)

  - 재학생: 증명서류만 (등록금 감면자에 한함. 미신청자는 신입생과 동일하게 제출)

 

1. 증명서류 안내

장학명

감면율

제출서류

교직장학

수업료의 30%

- 재직증명서(초,중등교원)

*나이스 발급분

- 경력증명서(유치원 및 어린이집)

*유치원: 교육청 발급분

*어린이집: 해당구청 발급분

특별장학

수업료의 50, 40, 30%

재직증명서(기관장 발급), 복무확인서(군인)

동문장학, 아주장학

수업료의 40, 30%

졸업증명서

가족장학

수업료의 50%

1. 본인 및 가족 재학증명서

2. 가족관계증명서류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등)

교직원자녀장학

수업료의 100%

1. 교직원 재직증명서

2. 가족관계증명서류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등)

※ 증명서류는 9월 1일 이후 발급 분만 인정함

 동문장학, 아주장학, 교직원자녀장학은 '신규 대상자'에 한해서만 서류 제출 요망(그 외, 매 학기 제출)

 모든 제출서류 상단에 '전공/학번/성명' 기재 후 제출


2. 학비감면 (추가)신청 방법

가. 대상: 입학 신입생 및 등록기간에 학비감면 혜택을 받지 못한 재학생

나. 제출서류: 학비감면 신청서(첨부파일), 증명서류, 본인 통장사본 1부

 

3. 학비감면 변경 신청 방법

가. 대상: 학비감면된 등록금 납부자 중 해당 학비감면 대상이 다른 재학생

나. 제출서류: 학비감면 변경신청서(첨부파일), 증명서류, 본인 통장사본 1부

 

4. 문의처

교학팀(등록,장학) 031-219-1949

 

* 제출기한 이후 학비감면신청 및 증명서류 접수불가이오니 기간 엄수바랍니다.

 

 

교 육 대 학 원

교육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7-2학기 신입생 수강신청 안내
다음 학비감면 장학(가족장학,아주장학) 대상자 기준 변경 안내(2017.8.2 업데이트)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대표전화:031-219-1941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