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2학기 신입생, 재학생 학비감면 (추가)신청 및 증명서류 제출 안내 | |||||||||||||||||||||||||||
작성자 | 안고은 | 분류 | 장학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17-08-08 | 마감일 | 2017-09-08 | 마감여부 | 조회수 | 6144 | ||||||||||||||||||||
공지부서 | 교육대학원교학팀 | ||||||||||||||||||||||||||
첨부파일 | |||||||||||||||||||||||||||
신입생, 재학생 학비감면 (추가)신청 및 증명서류 제출 안내
학비감면 대상자는 9월 1일 이후 일자로 발급받은 증명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증명서류로 확인이 안되거나 장학종별 대상기준과 상이한 경우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제출기간: 2017년 9월 1일(금) ~ 9월 12일(화) 까지, 종합관 711호(교학팀) * 제출대상 및 서류 - 신입생: 학비감면 신청서, 증명서류, 본인 통장사본 1부 (한달 후 소급적용) - 재학생: 증명서류만 (등록금 감면자에 한함. 미신청자는 신입생과 동일하게 제출)
1. 증명서류 안내
※ 증명서류는 9월 1일 이후 발급 분만 인정함 ※ 동문장학, 아주장학, 교직원자녀장학은 '신규 대상자'에 한해서만 서류 제출 요망(그 외, 매 학기 제출) ※ 모든 제출서류 상단에 '전공/학번/성명' 기재 후 제출 2. 학비감면 (추가)신청 방법 가. 대상: 입학 신입생 및 등록기간에 학비감면 혜택을 받지 못한 재학생 나. 제출서류: 학비감면 신청서(첨부파일), 증명서류, 본인 통장사본 1부
3. 학비감면 변경 신청 방법 가. 대상: 학비감면된 등록금 납부자 중 해당 학비감면 대상이 다른 재학생 나. 제출서류: 학비감면 변경신청서(첨부파일), 증명서류, 본인 통장사본 1부
4. 문의처 교학팀(등록,장학) 031-219-1949
* 제출기한 이후 학비감면신청 및 증명서류 접수불가이오니 기간 엄수바랍니다.
교 육 대 학 원 |
이전 | 2018-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 안내 |
---|---|
다음 | 학비감면 장학(가족장학,아주장학) 대상자 기준 변경 안내(2017.8.2 업데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