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교육대학원소식
  • Q&A
  • FAQ
  • 서식자료실
  • 원우회소개
  • 원우회게시판
  • 원우회자료실
  • 졸업보고서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교육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2학기 재학생 추가등록 안내(차액등록 및 연구등록생 포함)
작성자 안고은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17-09-08 마감일 2017-09-20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294
공지부서 교육대학원교학팀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추가등록 안내(차액등록 및 연구등록생 포함) 


1. 등록기간 및 방법

- 기간: 2017년 9월 13(수)~ 9월 15일(금) 까지, 3일간

- 대상: 재학생(본등록기간에 등록하지 못한 자), 차액등록생, 연구등록생

- 방법: 은행영업 시간 내 계좌이체 또는 창구납부

 

2. 등록금

구분

수업료(6학점 기준)

잡부금

인문/사회계열

3,984,000원

* 등록금과 합쳐 일괄납부 

 - 필수경비: 논문심사비

 - 선택경비: 원우회비, 동문회비

이학/공학계열

4,044,000원

※ 실납부액에 잡부금을 합하여 1회 납부만 가능

※ 6학점 초과 수강신청자는 학점당 등록금에 의거하여 추가고지

※ 연구등록생의 경우 수업료의 3% 납부(별도 공지확인)

※ 논문심사비 기납부자(9/1~9/8)는 이중납부에 주의하시어 수업료만 납부 요망

 

3.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 기간: 2017년 9월 12일(화) 부터 ~

- 방법

.고지서 출력링크: http://haksa.ajou.ac.kr/EnroTuitionfeesDemandPaperPrnWeb.html

.납부확인서 출력 링크: http://haksa.ajou.ac.kr/EnroTuitionfeesPaidConfirmationPrnWeb.html

※ 등록처리 확인은 납부일 19시부터 직접 확인가능합니다.

1) AIMS2 > 로그인 > 대학원 학사 > 등록 > 등록금고지서 /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이 불가할 경우, 도구-호환성 보기 설정-웹사이트추가-재로그인)

2) 교육대학원 홈페이지 메인 > 재학생 등록금고지서 출력 / 재학생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 

 

4. 등록금 납부 방법

1) 가상계좌(개인별 등록금 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한 납부

- 가상계좌는 원생 1명당 2개(스탠다드차타드,우리은행)씩 부여되어 있는 납부 전용계좌

- 가상계좌 입금은 은행 영업시간에만 이체 가능

  (1) 스탠다드차타드은행 09:30 ~ 16:30

  (2) 우리은행 09:00 ~ 16:00

- 가상계좌 등록금 입금완료 = 등록처리 완료

2) 은행창구 수납(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여 은행 방문)

- 납부 가능은행; 농협,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우리은행

 

5. 등록 후 휴학에 따른 등록금 환불 기준(환불사유 발생일 기준)

 가. 학기개시일 당일까지: 전액 반환

 나. 학기개시일 30일 경과 전: 5/6 반환

 다. 학기개시일 60일 경과 전: 2/3 반환

 라. 학기개시일 90일 경과 전: 1/2 반환

 마. 학기개시일 90일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6. 학비감면 증빙서류 제출(별도 공지확인)

수강신청 시, 학비감면 체크자 및 추가신청자는 9월 1일(금)~12일(화)까지 서류 제출

※ 9월 발급분만 인정, 기간 내 미제출자 환수처리

 

7. 문의처

교학팀(등록,장학) 031-219-1949

 

 

교 육 대 학 원

교육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7-2학기 학부 교직과목 수강료 납부 안내(해당자 필독)
다음 임용고시반 신청 관련 공지(재학생 학기 구분없이 신청가능)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대표전화:031-219-1941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