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전기(2019년2월) 학위수여식 참석 안내 | |||||||||||||||||||||||||||||||||||||||||||||
작성자 | 교육대학원교학팀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19-01-18 | 마감일 | 2019-02-16 | 마감여부 | 조회수 | 6054 | ||||||||||||||||||||||||||||||||||||||
공지부서 | 교육대학원교학팀 | ||||||||||||||||||||||||||||||||||||||||||||
2018학년도 전기(2019.2월)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아래와 같이 학위수여식과 관련하여 안내하오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위수여식은 참석자에 한하여 지정좌석제로 운영되오니 반드시 참석여부를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상자 및 좌석 안내는 참석여부 최종 확인후 추후 공지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통보기한: 2019. 1. 31(목) 12:00까지(참석여부 확인) . 통보방법: 전화(219-1949, 1941, 2097) 또는 이메일(edu@ajou.ac.kr) * 참석여부 회신이 없는 경우 지정좌석 운영으로 인하여 불참으로 간주 되며, 참석을 통보하여 주신 경우에 한하여 지정좌석에 착석이 가능하며, 학위증을 개별 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념사진 촬영후 개인메일로 발송예정) - 단, 전공별 단체사진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예정입니다. 1. 학위수여식 일시 및 장소: 2019. 2.15(금) 16:00 종합관 대강당 * 15:30까지 학위수여식장(종합관대강당) 입실 완료(지정좌석) 부탁드립니다. 2. 가운수령 및 주소확인: 2019. 2.15(금) 14:00~15:30 종합관712호 * 학위수여식장 참석시간 관계로 15:30까지만 배부합니다. * 주소확인: AIMS 개인정보 확인 및 수정 3. 가운반납: 2019. 2.15(금) ~ 18:00까지 (종합관712호) * 기타사항: 학위기에 논문명이 표기되오니, 논문명 확인 및 논문명이 상이한 경우 통보요망 가. 논문명 확인 Aims2 로그인 → 상단 메뉴 대학원학사 클릭 → 졸업 클릭 → 왼쪽 메뉴 청구논문등록 클릭 → 팝업 확인 후 논문명 확인 나. 논문명 수정 확인한 논문명이 최종 제출한 논문명과 상이한 경우, 하단의 내용 기재하여 8.7(화)까지edu@ajou.ac.kr 로 수정 요청메일 송부 ① 학번 ② 성명 ③ 현재 논문명 ④ 최종 논문명 4. 식 순(안)
5. 학위수여식 진행안내 가. 학위기 수여: 개별 수여 - 원장(증서수여 및 악수) ⇒ 전공 주임교수(수실 돌려주기: 학생기준 오른쪽에서 ↷ 왼쪽으로) 악수 나. 지정좌석제 운영 - 개인별 학위기 수여로 참석자 지정좌석제 운영 * 전공별-개인별(가나다순) - 참석여부 확인후 추후 좌석배치도 공지예정 다. 기념 사진 제공: 개인사진 이메일 발송/단체사진 공지사항 게시 (가운수령시 개인정보수집이용 제공동의서 서명) * 개인정보동의를 하셔야만 사진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학위수여 사진 및 학위수여식 후 단체사진 촬영 * 학위수여식 중 단상 및 단상아래에서 개별사진 촬영은 하실 수가 없으며, 식후에는 가능하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
이전 | 2019-1학기 신입생, 재학생 학비감면 (추가)신청 및 증명서류 제출 안내 |
---|---|
다음 | 2019학년도 학사일정표 공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