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 안내(본등록) | |||||||||||||||||
작성자 | 박정은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19-08-08 | 마감일 | 2019-08-31 | 마감여부 | 조회수 | 6358 | ||||||||||
공지부서 | 교육대학원교학팀 | ||||||||||||||||
2019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 안내(본등록) 1. 등록기간 및 방법 - 기간: 2019년 8월 26(월)~ 8월 30일(금) 까지, 5일간 - 대상: 재학생 및 복학생(휴학생의 경우, 복학신청 후 고지서 출력 가능) - 방법: 은행영업 시간 내 계좌이체 또는 창구납부
2. 등록금
※ 실납부액에 잡부금(선택경비)을 합하여 1회 납부만 가능 ※ 6학점 초과 수강신청자는 학점당 등록금에 의거하여 추가고지 ※ 미 수강신청자도 기본 고지학점에 의거하여 등록 가능
3.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 기간: 2019년 8월 21일(수) 부터 ~ - 방법 .고지서 출력링크: http://haksa.ajou.ac.kr/EnroTuitionfeesDemandPaperPrnWeb.html .납부확인서 출력 링크: http://haksa.ajou.ac.kr/EnroTuitionfeesPaidConfirmationPrnWeb.html ※ 등록처리 확인은 납부일 19시부터 직접 확인가능합니다. 1) AIMS2 > 로그인 > 대학원 학사 > 등록 > 등록금고지서 /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이 불가할 경우, 도구-호환성 보기 설정-웹사이트추가-재로그인) 2) 교육대학원 홈페이지 메인 > 재학생 등록금고지서 출력 / 재학생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
4. 등록금 납부 방법 1) 가상계좌(개인별 등록금 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한 납부 - 가상계좌는 원생 1명당 2개(스탠다드차타드,우리은행)씩 부여되어 있는 납부 전용계좌 - 가상계좌 입금은 은행 영업시간에만 이체 가능 (1) 스탠다드차타드은행: 09:30 ~ 16:30 (2) 우리은행 09:00 ~ 16:30 (3) 분할 납부 및 신용카드 납부 불가 - 가상계좌에 등록금을 입금하면 등록처리 완료 2) 은행창구 수납(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여 은행 방문) - 납부 가능은행;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우리은행
5. 등록 후 휴학에 따른 등록금 환불 기준(환불사유 발생일 기준) 가. 학기개시일 당일까지: 전액 반환 나. 학기개시일 30일 경과 전: 5/6 반환 다. 학기개시일 60일 경과 전: 2/3 반환 라. 학기개시일 90일 경과 전: 1/2 반환 마. 학기개시일 90일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6. 학비감면 증빙서류 제출(별도 공지확인) 수강신청 시, 학비감면 체크자 및 추가신청자는 9월 2일(월)~9월 11일(수)까지 서류 제출 ※ 9월 2일 이후(개강일기준) 발급분만 인정, 기간 내 미 제출자 환수처리 ※ 학비감면 장학 지급 기준에 증빙서류로 확인이 불가 또는 명확하지 않을 시 추가로 증빙자료 요구할 수 있음 7. 문의처 교학팀(등록,장학) 031-219-1949
교 육 대 학 원 |
이전 |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참석자 안내(좌석 배치) |
---|---|
다음 | 2018학년도 후기(2019년8월) 학위수여식 참석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