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수정) 2020학년도 1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 안내(본등록) | |||||||||||||||||
작성자 | 이오림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20-02-17 | 마감일 | 2020-03-13 | 마감여부 | 조회수 | 6834 | ||||||||||
공지부서 | 교육대학원교학팀 | ||||||||||||||||
***고지서출력관련 안내사항 수정*** 2020학년도 1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 안내(본등록) 1. 등록기간 및 방법 - 기간: 2020년 3월 9(월)~ 3월 13일(금) 까지, 5일간 - 대상: 재학생 및 복학생(휴학생의 경우, 복학신청 후 고지서 출력 가능) - 방법: 은행영업 시간 내 계좌이체 또는 창구납부
2. 등록금
※ 실납부액에 잡부금(선택경비)을 합하여 1회 납부만 가능 ※ 6학점 초과 수강신청자는 학점당 등록금에 의거하여 추가고지 ※ 미 수강신청자도 기본 고지학점에 의거하여 등록 가능
3.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 기간: 2020년 3월 4일(수) 오후 3시부터 예정이었으나 현재 Aims상 오류로 재학생등록생성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번 주 내로 고지서 출력 가능하도록 진행하겠습니다. - 방법 .고지서 출력링크: http://haksa.ajou.ac.kr/EnroTuitionfeesDemandPaperPrnWeb.html .납부확인서 출력 링크: http://haksa.ajou.ac.kr/EnroTuitionfeesPaidConfirmationPrnWeb.html ※ 등록처리 확인은 납부일 19시부터 직접 확인가능합니다. 1) AIMS2 > 로그인 > 대학원 학사 > 등록 > 등록금고지서 /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이 불가할 경우, 도구-호환성 보기 설정-웹사이트추가-재로그인) 2) 교육대학원 홈페이지 메인 > 재학생 등록금고지서 출력 / 재학생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
4. 등록금 납부 방법 1) 가상계좌(개인별 등록금 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한 납부 - 가상계좌는 원생 1명당 2개(국민은행, 우리은행)씩 부여되어있는 납부 전용계좌 - 가상계좌 입금은 은행 영업시간에만 이체 가능 (1) 국민은행: 09:30 ~ 16:00 (2) 우리은행 09:00 ~ 16:00 (3) 분할 납부 및 신용카드 납부 불가 - 가상계좌에 등록금을 입금하면 등록처리 완료 2) 은행창구 수납(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여 은행 방문) - 납부 가능 은행; 국민은행, 우리은행
5. 등록 후 휴학에 따른 등록금 환불 기준(환불사유 발생일 기준) 가. 학기개시일 당일까지: 전액 반환 나. 학기개시일 30일 경과 전: 5/6 반환 다. 학기개시일 60일 경과 전: 2/3 반환 라. 학기개시일 90일 경과 전: 1/2 반환 마. 학기개시일 90일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6. 학비감면 증빙서류 제출(별도 공지확인) 수강신청 시, 학비감면 체크자 및 추가신청자는 3월 16일(월) ~ 3월 27일(금)까지 서류 제출 ※ 3월 16일 이후(개강일기준) 발급분만 인정, 기간 내 미제출자 환수처리 ※ 학비감면 장학 지급 기준에 증빙서류로 확인이 불가 또는 명확하지 않을 시 추가로 증빙자료 요구할 수 있음 7. 문의처 교학팀(등록,장학) 031-219-1949 |
이전 | 2020-1학기 신입생, 재학생 학비감면 (추가)신청 및 증명서류 제출 안내 (수정) |
---|---|
다음 | 2020-1학기 교육대학원 개강 연기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