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입학공지사항
  • 교육대학원소식
  • Q&A
  • FAQ
  • 서식자료실
  • 원우회소개
  • 원우회게시판
  • 원우회자료실
  • 졸업보고서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교육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1학년도 전기 신입생 등록 안내 (링크 수정)
작성자 이오림 분류 입학
공지대상 등록일 2021-01-08 마감일 2021-01-15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837
공지부서 교육대학원교학팀 

2021학년도 전기 신입생 등록 안내 

1. 등록기간 및 방법

기간: 2021113(수)~ 115(까지, 3일간

- 대상: 2021학년도 전기 정시 합격생

- 방법: 은행영업 시간 내 창구납부 또는 계좌이체

 

2. 등록금

구분

입학금

수업료(6학점 기준)

잡부금

인문/사회계열

 790,000

4,320,000

  - 선택경비: 원우회비: 70,000원

이학/공학계열

4,422,000


※ 신입생 학비감면의 경우 우선 등록시에 전액을 납부하고

개강 이후 학비감면 신청 및 관련 증명서류, 통장사본을 제출 받아

한달 뒤 학비 감면금액을 제출한 통장 사본으로 지급함.

학비 감면 신청 및 증명서류 제출 관련해 개강 무렵 공지 예정.




3.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 고지서 출력기간: 2021111() 오전 9~ 115() 17시

- 납부확인서 출력기간: 납부 직후~


고지서 출력링크: https://mhaksa.ajou.ac.kr:30443/public.html#!/e020407

납부확인서 출력 링크: https://mhaksa.ajou.ac.kr:30443/public.html#!/e020408


고지서 및 등록금 납부 확인서 출력 방법




대학원-교육대학원, 모집구분-정시 선택후 생년월일 6자리와 성명 입력후 login 버튼 클릭


   

등록처리 확인은 납부 후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

1) 교육대학원 홈페이지 메인 > 신입생 등록금고지서 출력 / 신입생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 

2) 납부확인서 출력 링크: https://mhaksa.ajou.ac.kr:30443/public.html#!/e020408

납부확인서페이지에 접속하여 등록금 고지서와 동일한 방식으로 설정 후 출력 가능

 


4. 등록금 납부 방법

   - 납부기간: 2021. 01. 13.(수) ~ 2021. 01. 15(금)


1) 가상계좌(개인별 등록금 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한 납부

- 가상계좌는 원생 1명당 1(국민은행)씩 부여되어있는 납부 전용계좌

  (1) 납부시간: 01:00 ~ 17:00

  (2) 분할 납부 및 신용카드 납부 불가

- 가상계좌에 등록금을 입금하면 등록처리 완료

 

2) 은행창구 수납(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여 은행 방문)

- 납부 가능 은행국민은행(은행지점 영업시간 확인)

 


5. 문의처

교학팀(등록,장학) 031-219-1949

교학팀(입학) 031-219-2097

교육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연말정산을 위한 교육비납입증명서 안내
다음 2021년 동절기 교육대학원 교학팀 근무시간 단축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All Right Reserved.
  • edu@ajou.ac.kr로 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