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입학공지사항
  • 교육대학원소식
  • Q&A
  • FAQ
  • 서식자료실
  • 원우회소개
  • 원우회게시판
  • 원우회자료실
  • 졸업보고서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교육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재공지]2022년 8월 졸업예정자 논문 제출
작성자 김세라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2-07-01 마감일 2022-07-15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335
공지부서 교육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제출 연월 기재요령 (인준서와 속표지 및 제본 옆표지 연월이 다름!!)

속표지 및 겉표지(2022년 8)

인준서 (2022년 6월)

논문 작성양식은 첨부파일 참조요망

* 중앙도서관 제출전 점검사항 미리 확인하기 

* 과년도 논문은 중앙도서관에서 열람가능(중앙도서관 홈페이지 및 열람실 이용)

 

 

 1. 교학팀 제출

※ 교학팀 제출문의 031-219-1941

1) 제출기간: 2022년 7월 6일(수)까지 기한엄수!!

2) 제출서류: 인준서 원본 스캔pdf파일(이메일 제출 edu@ajou.ac.kr)
                 
(심사위원장 및 심사위원 3인 날인 필수!!)

 

 2. 중앙도서관 제출 

1) 제출 기간: 2022년 6월 30일(목) ~ 2022년 7월 15일(금기한엄수!!
                   
오전10~오후4시 (점심시간 제외 12:00~13:00)

 

2) 제출 절차
    - 
첨부파일 "학위논문 파일 제출 매뉴얼" 필독 후 진행요망!!
    - 학위논문 제출 안내 상세 페이지 https://library.ajou.ac.kr/#/education/dcollection

① 중앙도서관 로그인

② 학위논문제출시스템 바로가기 접속(dCollection)

③ 학위논문 디지털파일(PDF형태) 업로드 (파일 저장시 암호 및 보안 설정 금지)

④ 논문 검증 문자 수신 후 저작권동의서 출력 및 자필서명

⑤ 검증 받은 파일로 책자 제본

⑥ 제출 자료를 중앙도서관 정보지원실로 제출(운동장 쪽 출입구)

 

3) 제출자료

① 책자형 학위 논문 3부
 (제본 책자 내 인준지에는 심사위원의 이름 및 서명 혹은 도장 必, 원본/복사본 상관없음)

② 저작권동의서 1(본인서명 必, 원본제출)

③ 저작권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선택자는 '학위논문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사유서' 1부 추가 제출(지도교수 서명 必, 양식은 dCollection 시스템 저작권설정 시 다운로드)

  

4) 최종인쇄본 제출 장소 및 시간 :

중앙도서관1층 정보지원실(운동장 쪽 출입구) / 평일 오전10~오후4시 (12시~13시 점심시간 제외)

 

5) 학위논문제출시스템(dCollection) 최초 오픈 예정일 : 2022년6월 30일(목)

 

6) 제출 기한: 2022년 7월 15일(금)까지 (기한 엄수!!)

 

※ dCollection 파일 제출 시 주의사항 

업로드 후 도서관 관리자의 검증이 완료되기까지 평일 기준 약 1~2일이 소요되며,

학위논문 파일의 구성 및 형식이 올바르지 않아 반송될 경우 다시 1~2일이 소요됩니다.

검증이 완료되어야 '저작권 동의서'를 출력할 수 있으며,

검증이 완료된 후에 논문 제본을 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중앙도서관 학위논문 제출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앙도서관 제출 문의 031-219-2124

교육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재공지]2022학년도 1학기 수업평가 실시 및 성적평가 안내
다음 하계 방학기간 중 교육대학원 교학팀 단축 근무 실시 안내(7/4~8/12)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All Right Reserved.
  • edu@ajou.ac.kr로 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