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공지]2022년 8월 졸업예정자 논문 제출 | |||||||||
작성자 | 김세라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 |
등록일 | 2022-07-01 | 마감일 | 2022-07-15 | 마감여부 | ![]() |
조회수 | 335 |
공지부서 | 교육대학원교학팀 | ||||||||
첨부파일 | |||||||||
◈ 제출 연월 기재요령 (인준서와 속표지 및 제본 옆표지 연월이 다름!!) - 속표지 및 겉표지(2022년 8월) - 인준서 (2022년 6월) * 논문 작성양식은 첨부파일 참조요망 * 중앙도서관 제출전 점검사항 미리 확인하기 * 과년도 논문은 중앙도서관에서 열람가능(중앙도서관 홈페이지 및 열람실 이용)
1. 교학팀 제출 ※ 교학팀 제출문의 031-219-1941 1) 제출기간: 2022년 7월 6일(수)까지 기한엄수!!
2) 제출서류: 인준서 원본 스캔pdf파일(이메일 제출 edu@ajou.ac.kr)
2. 중앙도서관 제출
1) 제출 기간: 2022년 6월 30일(목) ~ 2022년 7월 15일(금) 기한엄수!!
2) 제출 절차 ① 중앙도서관 로그인 ② 학위논문제출시스템 바로가기 접속(dCollection) ③ 학위논문 디지털파일(PDF형태) 업로드 (파일 저장시 암호 및 보안 설정 금지) ④ 논문 검증 문자 수신 후 저작권동의서 출력 및 자필서명 ⑤ 검증 받은 파일로 책자 제본 ⑥ 제출 자료를 중앙도서관 정보지원실로 제출(운동장 쪽 출입구)
3) 제출자료
① 책자형 학위 논문 3부 ② 저작권동의서 1부(본인서명 必, 원본제출) ③ 저작권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선택자는 '학위논문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사유서' 1부 추가 제출(지도교수 서명 必, 양식은 dCollection 시스템 저작권설정 시 다운로드)
4) 최종인쇄본 제출 장소 및 시간 : 중앙도서관1층 정보지원실(운동장 쪽 출입구) / 평일 오전10시~오후4시 (12시~13시 점심시간 제외)
5) 학위논문제출시스템(dCollection) 최초 오픈 예정일 : 2022년6월 30일(목)
6) 제출 기한: 2022년 7월 15일(금)까지 (기한 엄수!!)
※ dCollection 파일 제출 시 주의사항 : 업로드 후 도서관 관리자의 검증이 완료되기까지 평일 기준 약 1~2일이 소요되며, 학위논문 파일의 구성 및 형식이 올바르지 않아 반송될 경우 다시 1~2일이 소요됩니다. 검증이 완료되어야 '저작권 동의서'를 출력할 수 있으며, 검증이 완료된 후에 논문 제본을 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중앙도서관 학위논문 제출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앙도서관 제출 문의 031-219-2124 |
이전 | [재공지]2022학년도 1학기 수업평가 실시 및 성적평가 안내 |
---|---|
다음 | 하계 방학기간 중 교육대학원 교학팀 단축 근무 실시 안내(7/4~8/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