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입학공지사항
  • 교육대학원소식
  • Q&A
  • FAQ
  • 서식자료실
  • 원우회소개
  • 원우회게시판
  • 원우회자료실
  • 졸업보고서

입학공지사항

HOME게시판 입학공지사항
입학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2 후기(정시) 석사과정 "합격자" 안내사항 공지
작성자 교육대학원 등록일 2022-06-10 조회수 706
첨부파일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22학년도 후기(정시교육대학원 합격자 안내 사항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교육대학원 입학과 관련된 공지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합격자는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 합격자 조회

   가합격자 발표: 2022.06.13(월) 16:00부터 조회 가능

   나조회기간2022.06.13(월) 16:00 ~ 2022.07.29() 23:59

   다조회방법교육대학원 홈페이지 하단 합격자 조회 바로가기

        → 성명 수험번호 생년월일(6자리)” 입력 후 조회

   라합격통지서 출력

      - 교육대학원 홈페이지 하단 합격통지서 출력 바로가기에서 출력

      - 별도 개별통지 없으며위 기간에만 합격증 출력이 가능

 

2. 최종 합격자 등록 안내

등록금 고지서 출력 기간

 

• 2022.07.11.() 09:00 ~ 2022.07.15.() 16:59

※ 교육대학원 홈페이지 하단 배너(링크출력

등록금 납부 기간

 

• 2022.07.13.() 09:00 ~ 2022.07.15.() 16:59

※ 기한 내 미등록 시 합격 자동 취소

등록금 방법

• 등록금 고지서에 표기된 KB국민은행 가상계좌로 이체 납부

• 등록금액 전액을 납부해야 정상 등록 처리 가능

등록금액

• 개인별 등록금 납부고지서 확인

등록금 내역

• 입학금        790,000

• 수업료        전공별 상이 (등록금 고지서 확인)

• 원우회비     70,000

※ 수업료는 학점당 등록금을 납부하는 것이 원칙이며첫 학기에는 6학점 기준으로 고지됨

※ 등록금 납부는 1회만 가능 (입학금수업료원우회비 일괄 납부만 가능분리 납부 불가)

※ 원우회비는 자율적 납부 경비이며원우회비 제외한 입학금수업료만 납부해도 등록 처리 됨

※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으면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이 취소됨(별도 고지 없음)

 

3. 2022학년도 등록금

 

인문/사회

이학/공학

전공

영어교육/특수교육/상담심리/진로진학상담/

심리치료교육/유아교육평생교육및HRD

수학교육/소프트웨어교육/ AI융합교육

학점당 수업료

720,000

737,000

수업료 (6학점 기준)

4,320,000

4,422,000

입학금

790,000

790,000

원우회비 (자율적경비)

70,000

70,000

  

4. 입학식 및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가일시2022.08.17() 17:00 (예정)

  나내용입학식전공교수 소개학사안내교원자격증 취득수강신청 안내 및 전공별 OT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대면/비대면 진행 여부 추후 별도 공지 예정

 

5. 신입생 수강신청

  가수강신청 기간2022.08.17.(수) 22:00 ~ 08.19() 23:59

  나방법홈페이지(http://edu.ajou.ac.kr)에 접속 ⇒ 수강신청

               (추후 홈페이지 수강신청 관련 공지 확인)

  다신청학점학기당 최소 6학점 이상최대 9학점 이내

 

6. 신입생 학번 부여 및 학생증 신청

  가학번부여: 2022년 8월 중순 경 확정

  나학생증 신청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 별도 안내 예정

 

7. 2022학년도 2학기 개강일 : 2022.9.1.(목)

     - 1교시: 18:30 ~ 19:50

     - 2교시: 20:00 ~ 21:20      (*2학점 수업 기준)

 

8. 장학혜택 안내

  가교육대학원 장학제도 확인교육대학원 홈페이지 → 학사 → 장학

  나수업료 감면 대상자는 합격자 등록기간 중 등록금액 전액을 납부 후입학 후 학비감면액 환불 진행

     - 자격서류 심사를 거쳐 환불되기 까지는 입학 후 1개월 정도 소요 예정

     - 입학 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따라 기한 내 학비감면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입학시 제출한 서류와 무관하게, 기한 내 서류제출 필요하며, 미제출시 학비 감면 불가)

 

9. 문의처

  가.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교학팀 (연암관 711호)

         - 입학교원자격증 관련      031-219-2097, 2049

       - 학사수강신청 관련         031-219-1948, 1941

       - 장학등록 관련               031-219-1949

  나. 교육대학원 홈페이지(http://edu.ajou.ac.kr)

  다. 이메일edu@ajou.ac.kr

  라. 근무시간~금 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 방학 기간 중 단축근무 ~금 9:00 ~ 16:00

  

아 주 대 학 교 교 육 대 학 원 장

입학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2 후기(정시) 석사과정 "예비합격자" 안내사항 공지
다음 다음 글이 없습니다.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All Right Reserved.
  • edu@ajou.ac.kr로 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