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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2 연구회 신청 안내(9/13~9/30)
작성자 교육대학원교학팀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3-09-11 마감일 2023-09-1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528
공지부서 교육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교육대학원 재학생의 학습 및 연구 활동의 활성화를 위하여 2023학년도 2학기 연구회 지원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지 하오니기한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연구회’ 운영기준
 지도교수 필히 참여
 재학생 5명 이상 참여
 정례적인 study 모임 및 활동(대면활동 원칙, 매 회기별 출석체크 필수)
 활동 결과물 제출(회기별 모임 사진 첨부 필수)

 

2. 운영 및 정산 방식

  • 학기당 최소 4회 이상 활동 원칙

  • 예산 집행 방법: 지출 시 학교 사업자등록번호로 현금영수증을 발급하여 결과보고서에 첨부하면 학기 종료 후 환급 예정(개인카드 사용 시 환급 불가)

  • 예산 집행 항목: 관련 다과비(식비) 및 교재비, 외부시험 응시료 등
    (인강비 및 특강비 지원 불가)

  • 연구회 예산 집행 및 결제 관련 세부사항은 연구회 선정 후 각 연구회 대표를 통해 개별 안내

  • 매 연구 모임 시 운영보고서 작성 및 출석체크, 영수증 첨부
    (출석체크 양식은 첨부된 파일 참고하거나 자유양식으로 하되, 매 회기별로 출석체크 진행 필수, 매 회기별 운영보고서에 모임 사진 첨부 필수)

  • 결과보고서 제출 시 학교 사업자 등록번호(124-82-10324)로 발급받은 현금영수증과 구매 물품, 배송료, 할인 금액 등이 상세히 명기된 구매내역서(혹은 상품명이 나온 주문화면 캡쳐본) 첨부

  • 학기 말에 연구회 대표를 통한 연구회결과보고서(첨부파일제출 및 일괄 사후 정산

※ 예산 집행은 본교 규정에 준함(식대 등)

※ 결과보고서 제출시 현금영수증은 현금영수증의 승인번호(일반영수증X), 발행일자, 사용금액등이 정확하게 표기되어있어야 하며, 구매목록, 배송료, 할인금액 등이 상세히 명기된 구매내역서(혹은 상품명이 나온 주문화면 캡쳐본)를 첨부하여 지도교수 의견 및 서명을 받아 제출

 

3.신청기한: 2023.09.13.(수) ~ 2023.09.30.(토) 18:00 (상시 신청 불가)

  • 신청서식연구회 지원 신청서 및 연구회 운영 계획서(첨부파일 참조)

  • 참여자 대표 서명 후 지도교수전공주임교수님 서명 받아 방문 제출(연암관 711호 교학팀)하거나 스캔 후 이메일 제출(edu@ajou.ac.kr)

  • 신청서 접수후 심사를 통하여 연구회 운영목적에 맞는 연구회 선정 등 지원여부를 결정하여 연구회별로 통보 예정입니다.(10월 중 예정)

  • 인접 전공의 경우전공 통합하여 연구회 운영 가능 (융합인재 및 통합과학 등)

  • 상기 신청기한 이후에는 지원이 불가능함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지원금액연구회당 30만원 이내/학기

 

5. 문의: 031-219-1949

 

붙 임 1. 연구회 지원 신청서 및 연구회 운영 계획서 양식1
       2. 연구회 결과 보고서 양식 1
       3. 연구회 출석체크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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