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명서 발급
- 서류종류: 재학증명서, 성적증명서, 졸업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및 기타 제 증명
- 방문발급: 종합지원센터 (신학생회관1층 Tel: 219-1541~4)앞 무인발급기
- 인터넷증명서발급: 아주대포탈 로그인 → 주요서비스 → 증명서발급
도서관 이용
- 일반열람실
2층 커뮤니티라운지 24시간 운영
3~4층: 07:00 ~ 23:00 운영 - 자료실 개관시간
월 ~ 금 : 09:00 ~ 18:00
토 ~ 일 : 10:00 ~ 16:00 (일요일/공휴일 휴관) - 대출 (자료실 개관시간과 동일) : 도서대출증 (학생증) 지침
- 대출관수: 1인 30권까지, 대출기간: 30일 대출 가능(도서반납자에 한하여 재대출 가능)
학생증발급 안내
- 학기 초 온라인 개별신청 진행 후, 신청자에 한하여 교육대학원 교학팀에서 수령 (공지사항 확인)
- 학생증 종류
- 일반학생증(모바일 학생증 포함) : 건물 및 도서관 출입, 전자출결 기능 등 제공
- 체크카드 학생증: 국민은행 체크카등드와 일반학생증 기능 통합
- 국제학생증: 해외여행 및 유학 시 항공권 할인 등 (일반학생증 기능은 없으며, 해외에서만 사용 가능)
- 모바일 학생증: Google PlayStore 혹은 AppStore에서 ’아주대학교 통합 모바일‘ 다운로드(ID 및 PW는 포탈과 동일함)
- 종합지원센터 문의 Tel: 219-1541~4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센터 (개인별 학습공간)
- 위치: 연암관 710호
- 이용가능시간: 24시간 개방
임용고시반
- 위치: 연암관 807-2호
- 이용가능시간: 연중무휴 ( ~23시까지)
- 학기단위 입실원원 모집, 매학기 초 공지사항을 통해 선발
- 개인별 학습공간(책상, 사물함) 제공
예비군 편성안내
- 석사과정 대학원생으로서 아주대학교 직장 예비군대대에 편성을 희망하는 학생은 학군단 1층 직장 예비군대대에 신고처리
- 이용시간 : 월~금 09:00~18:00 (Tel : 219-2218~9
교내주차
-
주차비(정기권)
- 학기당 : 50,000원
- 제출서류 : 차량등록증 1부, 학생증사본 1부, 정기권신청서(주차관리실 비치)
- 학기 초 교육대학원에서 일괄 신청 후 접수 (학기 초 미신청자는 주차관리실로 개별 신청)
- 문의처 : 주차관리실 (Tel : 219-2259)
식당안내
- 교직원 식당: 생활관 2층
- 기숙사 식당: 생활관 1층 (11:30~14:30, 17:00~20:00)
- 학생식당(푸드코트): 학생회관 1층 / 10:00 ~ 19:00
- 다산관 매점: 다산관 1층
- 선인재: 의학관 지하1층 (Tel : 219-5348) (11:30~14:30, 17:00~20:00)
보건진료소
신학생회관 2층 (Tel : 219-2039 /평일 09:00~18:00)
장애학생지원실
- 장애학생의 학습지원 및 생활지원, 이동권 향상을 지원
- 장애학생 도우미 지원제도 운영: 대필지원, 활동보조, 기숙사 생활지원, 튜터링, 수업지원
- 장애학생지원센터: 신학생회관 2층 (Tel : 219-1540 /평일 09: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