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안내

증명서 발급

  • 서류종류: 재학증명서, 성적증명서, 졸업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및 기타 제 증명
  • 방문발급: 종합지원센터 (신학생회관1층 Tel: 219-1541~4)앞 무인발급기
  • 인터넷증명서발급: 아주대포탈 로그인 → 주요서비스 → 증명서발급

도서관 이용

  • 일반열람실
    2층 커뮤니티라운지 24시간 운영
    3~4층: 07:00 ~ 23:00 운영
  • 자료실 개관시간
    월 ~ 금 : 09:00 ~ 18:00
    토 ~ 일 : 10:00 ~ 16:00 (일요일/공휴일 휴관)
  • 대출 (자료실 개관시간과 동일) : 도서대출증 (학생증) 지침
  • 대출관수: 1인 30권까지, 대출기간: 30일 대출 가능(도서반납자에 한하여 재대출 가능)

학생증발급 안내

  • 학기 초 온라인 개별신청 진행 후, 신청자에 한하여 교육대학원 교학팀에서 수령 (공지사항 확인)
  • 학생증 종류
    • 일반학생증(모바일 학생증 포함) : 건물 및 도서관 출입, 전자출결 기능 등 제공
    • 체크카드 학생증: 국민은행 체크카등드와 일반학생증 기능 통합
    • 국제학생증: 해외여행 및 유학 시 항공권 할인 등 (일반학생증 기능은 없으며, 해외에서만 사용 가능)
  • 모바일 학생증: Google PlayStore 혹은 AppStore에서 ’아주대학교 통합 모바일‘ 다운로드(ID 및 PW는 포탈과 동일함)
  • 종합지원센터 문의 Tel: 219-1541~4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센터 (개인별 학습공간)

  • 위치: 연암관 710호
  • 이용가능시간: 24시간 개방

임용고시반

  • 위치: 연암관 807-2호
  • 이용가능시간: 연중무휴 ( ~23시까지)
  • 학기단위 입실원원 모집, 매학기 초 공지사항을 통해 선발
  • 개인별 학습공간(책상, 사물함) 제공

예비군 편성안내

  • 석사과정 대학원생으로서 아주대학교 직장 예비군대대에 편성을 희망하는 학생은 학군단 1층 직장 예비군대대에 신고처리
  • 이용시간 : 월~금 09:00~18:00 (Tel : 219-2218~9

교내주차

  • 주차비(정기권)

    • 학기당 : 50,000원
  • 제출서류 : 차량등록증 1부, 학생증사본 1부, 정기권신청서(주차관리실 비치)
  • 학기 초 교육대학원에서 일괄 신청 후 접수 (학기 초 미신청자는 주차관리실로 개별 신청)
  • 문의처 : 주차관리실 (Tel : 219-2259)

식당안내

  • 교직원 식당: 생활관 2층
  • 기숙사 식당: 생활관 1층 (11:30~14:30, 17:00~20:00)
  • 학생식당(푸드코트): 학생회관 1층 / 10:00 ~ 19:00
  • 다산관 매점: 다산관 1층
  • 선인재: 의학관 지하1층 (Tel : 219-5348) (11:30~14:30, 17:00~20:00)

보건진료소

신학생회관 2층 (Tel : 219-2039 /평일 09:00~18:00)

장애학생지원실

  • 장애학생의 학습지원 및 생활지원, 이동권 향상을 지원
  • 장애학생 도우미 지원제도 운영: 대필지원, 활동보조, 기숙사 생활지원, 튜터링, 수업지원
  • 장애학생지원센터: 신학생회관 2층 (Tel : 219-1540 /평일 09: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