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4-1 석사학위논문 중간발표 안내
- 교육대학원교학팀
- 교육대학원
- 작성일 2024-04-02
- 조회수 841
2024학년도 1학기 석사학위논문 중간발표회 일정을 공지합니다.
아래 사항을 준수하여 논문중간발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발표자는 지도교수님, 주임교수님과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1. 대상 : 논문2 수강자 및 수료생(석사학위논문 제출 예정자)
2. 발표회 일정 : 2024.04.15.(월) ~ 2024.04.19.(금)
전공별로 자율실시(전공대표가 신청, 개별신청 불가.)
3. 진행비 지원 : 식대 및 다과비 지원 가능
주임교수,지도교수,논문 발표자 및 참석자 (단,수료생은 제외)
4. 구비서류 제출 순서:
※ 모든 서명 (전공대표, 주임교수)이 완료된 서류에 한하여 교육대학원 이메일 (edu@ajou.ac.kr) 제출 가능
1) 행사 신청 시기 및 절차
- 시기 : 행사일 1~2일 전 신청 ☞ 「행사 신청서」(양식7.-파일참조)
- 절차 : 행사 신청서 작성(전공대표) → 주임교수 확인(신청서 서명) → 교학팀 제출(전공대표) → 행사계획 내부 품의(교학팀)
2) 결과 보고 시기 및 절차
- 시기 : 행사 후 1주일 이내 ☞ 「석사학위 청구 논문 중간발표결과보고서」(양식9.-파일참조)및 제출서류
- 절차 : 논문중간발표결과 보고서 작성(전공대표) → 주임교수 확인(신청서 서명) → 교학팀 제출(전공대표) → 행사결과 내부 품의(교학팀)
* 행사결과보고서 양식 사용불가
5. 제출서류:
- 행사신청서(양식7.-첨부파일참조),
- 논문중간발표결과보고서(양식9.-첨부파일참조),
- 논문중간발표자료집
- 참석인원 명부(서명必)
- 통장사본 1부
- 현금영수증(반드시 아주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124-82-10324)로 된 현금영수증으로 제출.)
*식대 및 다과 비용 현금으로 선결제 한 경우 통장사본과 현금영수증 필요.
*각 전공 대표께서는 위 제출사항을 숙지하시어, 발표회가 끝난 직후 ~ 04.26.(금)까지 결과보고서를 교학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031-219-1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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