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1-2 연구회 신청 안내(9/17~9/30)
- 교육대학원교학팀
- 교육대학원교학팀
- 작성일 2021-09-15
- 조회수 4266
교육대학원 재학생의 학습 및 연구 활동의 활성화를 위하여 2021학년도 2학기 연구회 지원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지 하오니, 기한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연구회’ 운영기준
가. 지도교수 필히 참여
나. 재학생 5명 이상 참여
다. 정례적인 study 온라인 모임 및 활동(코로나19 확산 방지로 대면모임 불가)
라. 활동 결과물 제출
2. 운영 및 정산 방식
학기당 최소 4회 이상 온라인 활동 원칙 (온라인 화상회의나 단체 채팅방, 온라인 카페 등 비대면 커뮤니티 추천)
예산 집행 항목: 이번 학기 연구회는 코로나 19확산 방지로 대면모임이 불가하기 때문에 식대비 지급하지 않음. 교재비 위주로 지급 (인강비 및 특강비 지원 불가)
연구회 예산 집행 및 결제 관련 세부사항은 연구회 선정 후 각 연구회 대표를 통해 개별 안내
매 연구 온라인 원격 모임 시 운영 보고서 작성(첨부파일 결과보고서 2페이지 참조)
온라인 모임 참석자 확인 및 교재 개별 수령 확인은 실명으로 올린 온라인 상 댓글이나 출석체크 및 개별 수령확인 채팅창 캡처
학교 사업자 등록번호(124-82-10324)로 발급받은 현금영수증과 구매 물품이나 배송료, 할인 금액 등이 상세히 명기된 구매내역서(혹은 상품명이 나온 주문화면 캡쳐본) 첨부
학기 말에 연구회 대표를 통한 연구회결과보고서(첨부파일) 제출 및 일괄 사후 정산
※ 예산 집행은 본교 규정에 준함(교재비 등)
※ 결과보고서 제출시 현금영수증은 현금영수증의 승인번호(일반영수증X), 발행일자, 사용금액등이 정확하게 표기되어있어야 하며, 구매목록, 배송료, 할인금액 등이 상세히 명기된 구매내역서(혹은 상품명이 나온 주문화면 캡쳐본)를 첨부하여 지도교수 의견 및 서명을 받아 제출
3.신청기한: 2021.09.17.(금) ~ 2021.09.30.(목) 17:00 (상시 신청 불가)
신청서식: 연구회 지원 신청서 및 연구회 운영 계획서(첨부파일 참조)
참여자 대표 서명 후 지도교수, 전공주임교수님 서명 받아 방문 제출(연암관 711호 교학팀)하거나 스캔 후 이메일 제출(edu@ajou.ac.kr)
신청서 접수후 심사를 통하여 연구회 운영목적에 맞는 연구회 선정 등 지원여부를 결정하여 연구회별로
통보 예정입니다.(10월 초 예정)인접 전공의 경우, 전공 통합하여 연구회 운영 가능 (예: 융합인재 및 통합과학 등)
상기 신청기한 이후에는 지원이 불가능함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지원금액: 연구회당 30만원 이내/학기
5. 문의: 031-219-1949
붙 임 1. 연구회 지원 신청서 및 연구회 운영 계획서 양식1부
2. 연구회 결과 보고서 양식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