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2021학년도 전기 신입생 등록 안내 (링크 수정)
- 교육대학원교학팀
- 이오림
- 작성일 2021-01-08
- 조회수 4252
2021학년도 전기 신입생 등록 안내
1. 등록기간 및 방법
- 기간: 2021년 1월 13(수)~ 1월 15일(금) 까지, 3일간
- 대상: 2021학년도 전기 정시 합격생
- 방법: 은행영업 시간 내 창구납부 또는 계좌이체
2. 등록금
구분 | 입학금 | 수업료(6학점 기준) | 잡부금 |
인문/사회계열 | 790,000원 | 4,320,000원 | - 선택경비: 원우회비: 70,000원 |
이학/공학계열 | 4,422,000원 |
※ 신입생 학비감면의 경우 우선 등록시에 전액을 납부하고
개강 이후 학비감면 신청 및 관련 증명서류, 통장사본을 제출 받아
한달 뒤 학비 감면금액을 제출한 통장 사본으로 지급함.
학비 감면 신청 및 증명서류 제출 관련해 개강 무렵 공지 예정.
3.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 고지서 출력기간: 2021년 1월 11일(월) 오전 9시 ~ 1월 15일(금) 17시
- 납부확인서 출력기간: 납부 직후~
고지서 출력링크: https://mhaksa.ajou.ac.kr:30443/public.html#!/e020407
납부확인서 출력 링크: https://mhaksa.ajou.ac.kr:30443/public.html#!/e020408
고지서 및 등록금 납부 확인서 출력 방법
대학원-교육대학원, 모집구분-정시 선택후 생년월일 6자리와 성명 입력후 login 버튼 클릭
※ 등록처리 확인은 납부 후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
1) 교육대학원 홈페이지 메인 > 신입생 등록금고지서 출력 / 신입생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
2) 납부확인서 출력 링크: https://mhaksa.ajou.ac.kr:30443/public.html#!/e020408
납부확인서페이지에 접속하여 등록금 고지서와 동일한 방식으로 설정 후 출력 가능
4. 등록금 납부 방법
- 납부기간: 2021. 01. 13.(수) ~ 2021. 01. 15(금)
1) 가상계좌(개인별 등록금 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한 납부
- 가상계좌는 원생 1명당 1개(국민은행)씩 부여되어있는 납부 전용계좌
(1) 납부시간: 01:00 ~ 17:00
(2) 분할 납부 및 신용카드 납부 불가
- 가상계좌에 등록금을 입금하면 등록처리 완료
2) 은행창구 수납(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여 은행 방문)
- 납부 가능 은행: 국민은행(은행지점 영업시간 확인)
5. 문의처
교학팀(등록,장학) 031-219-1949
교학팀(입학) 031-219-2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