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5년 8월 졸업예정자 졸업보고서 제출 안내
- 교육대학원교학팀
- 교육대학원
- 작성일 2025-06-11
- 조회수 321
◈ 제출 연월 기재요령 (인준서와 속표지 및 제본 옆표지 연월이 다름!!)
- 속표지 및 겉표지(2025년 8월)
- 인준서 (2025년 6월)
* 졸업보고서 작성양식은 첨부파일 참조요망 (5페이지~7페이지, 적혀있는 양식과 동일하게 작성할 것. 겉표지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은 22pt로 수정하여 작성)
※ 겉표지 책등 제목은 세로쓰기로 작성하되, 제목이 길 경우 2줄로 작성 가능
* 졸업보고서는 교대원 홈페이지 → 게시판 → 졸업보고서에서 열람 가능
◈ 졸업보고서 제출
인쇄본은 제출하지 않으며, 한글파일로 제출
1. 제출기간 : 2025년 7월 7일(월)까지
2. 제출방법 : 이메일(edu@ajou.ac.kr) 제출
① 인준서에 지도교수 서명 (졸업보고서 작성지침의 7페이지)
※ 교육대학원장 서명은 교학팀에서 진행함.
② 최종제출(이메일) / 각각의 파일로 제출할 것 (합쳐서 제출 불가, 파일명에 전공 및 성명 기재)
- 졸업보고서 전체 한글파일 1부
- 지도교수 서명 완료된 인준서 PDF파일 1부 (한글파일에 있어도 따로 제출. 한글파일 내 인준서는 삭제하지 않음)
- 직인사용신청서 PDF파일 1부 (교육대학원장 직인 사용)
: 서명은 서명만 있는 그림파일 또는 수기작성한 스캔본도 인정 (한글텍스트 인정 불가)
③ 직인 날인 후 인준서 스캔본(pdf)을 포함한 졸업보고서 최종본을 학생에게 이메일 송부 예정 (2025년 7~8월 중)
3. 유의사항
- 졸업보고서 제목 및 표지와 보고서 원문의 여백 등 설정이 달라 하나로 취합하기 어려운 경우, 두 개의 파일로 분리하여 송부 가능
- 표지 제목과 내지 제목은 정확히 일치하게 작성할 것 (띄어쓰기, 단어 등)
- 2025-1학기 현재 교육대학원장: 박미화 원장님
- 교육세미나 과목명: 본인이 수강한 교육세미나명과 동일하게 작성
- 지도교수님의 "졸업보고서심사지도서"가 제출된 경우에만 직인의 날인이 가능하므로, 제출여부를 지도교수님께 확인 후 최종 제출 요망
※ 지도교수님이 작성하신 "졸업보고서심사지도서"를 제출자가 가지고 있을 경우, PDF로 스캔하여 이메일 제출
▶ 문의: 031-219-1941